헤어진 여친이 다시 돌아오기 힘든 이유

 연애를 하다보면 인연이 완전히 끝나서 두번 다시 만날일 없이 관계가 완전히 끝나는 경우도 있고 다시 재회하는 경우도 있죠.


연인이 이별을 하게 될 때 남자든 여자든 둘 중 먼저 헤어지자고 말을 하게 되는데요.

여자는 남자보다 이별을 고했을 때 다시 돌아오지 않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정리를 해볼께요.



헤어진 여친이 다시 돌아오기 힘든 이유

헤어진 여친이 다시 돌아오기 힘든 이유

1. 미리 마음을 정리한다.

여자친구가 헤어지자고 말한 시점은 이미 자신의 마음은 완전히 정리한 상태에서 이야기를 꺼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헤어지자고 말하기 전까지 연애 기간동안 상대방이 모르게 마음 정리를 끝냅니다.

지금 당장 헤어졌을 때 더 큰상처를 받을 까봐 미리 준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주변에 남자가 많다.

 여자는 SNS나 카톡 프로필에 남자친구와 헤어진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다면 주변에 있던 남자들이 귀신같이 알아채고 달라붙습니다.

 남사친들이 힘내라고 위로한답시고 같이 술을 마신다거나 하는 일이 생기는데요.

 

남자는 연애에 상당히 적극적인 편이라서 어떻게든 시간 약속을 잡으려고 하죠.

그러니까 여자는 가만히 있어도 만나자고 연락오는 상황이 많습니다.

이 상황에서 이미 남자친구와 정리를 했으니 가볍게 만날 가능성도 커지죠.

 

여러 남자들의 유혹을 견뎌야하는데 연애를 하려면 직접 대시해야하는 남자보다 마음을 갈아타기에 접근성이 훨씬 쉽죠.



그렇다면 방법이 아예 없는 것 인가?

꼭 그렇진 않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사람도 헤어짐 앞에선 감정변화는 반드시 찾아오게 됩니다.

 

군대에서 아무리 훈련을 하더라도 실제 전투에선 훈련 하는 만큼의 성과가 나올까요?

PTSD가 오기도 하죠.

 

연애도 마찬가지 입니다.

 막상 헤어질 각오를 하고 스스로 이미지 트레이닝을 했겠지만 헤어진 후 감정이 흔들리는 상황은 처음 겪게 되다보니 한번쯤은 흔들리는 상황을 맞이하기도 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연애를 하는동안 그 여자가 얼마나 깊게 사랑했는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여자친구가 정말 깊게 사랑하는 마음이 클 수록 다시 돌아올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물론 확률은 있지만 여자가 직접 연락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남자가 눈치껏 연락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헤어진 여자친구를 잡는 방법

1. 자신이 어떤 부분이 부족했는지 곰곰히 생각해보기

 여자친구가 헤어지자고 말한건 분명한 이유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급격하게 살이 쪄서 성적 매력이 떨어진다거나 

 

2. 간결하게 연락하기

연락은 짧고 간결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울고 불고 매달려도 금광불괴 처럼 꼼짝도 하지 않습니다.

이미 마음정리한 상태이기 때문이니까요.

 

전화로 하는 것이 좋은데 아쉽다는 티를 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질척거리는 모습은 상대방에게 안좋은 이미지만 남길 뿐 이거든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 한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헤어진 여자친구가 다시 돌아오기 어려운 이유에 대해서 내용을 정리 했는데요.

혹시 본문 내용과 관련해서 관심있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