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에어 써큘레이터 사용기, SIF-SE10SC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 추천
요즘 날씨가 진짜 미치도록 덥습니다. 최근에 폭염주의보까지.....
밖에 나가기가 두렵더군요. 뜨거운 바람이 막 불고 밖에 조금만 나가있어도 너무 힘이 듭니다.
집에 에어컨이 있어서 요즘은 매일 24시간 틀어놓고 살고 있는데요.
문제는 에어컨이 한쪽 구석에 있는데 집안전체로 잘 퍼지지 않는거예요.
그래서 필요한게 에어서큘레이터잖아요?
공기를 전체적으로 순환시켜줘서 어느 공간에 있든 일정한 온도로 유지시켜주니까요.
그런데 집 창고에 있는 에어서큘레이터를 켜봤더니 작동을 안하더라고요.
엄청 느리게 돌아가고 회전하는 목 부분이 삐그덕삐그덕 소리가 나더라고요?
예... 고장이 났습니다. 후.....
괜히 저렴한 제품 샀다가 쓴지 2년도 안되었는데 벌써 고장 ㅋㅋㅋㅋ
중국산 싸구려 제품이라서 수리도 못받고 하.... 가전제품은 진짜 싼거사면 손해네요. 그래서 이번엔 제대로 된 제품을 사려고요.
그렇게 찾아보다가 신일전자에서 만든 에어서큘레이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사용한 제품이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 제품이었어요.
어차피 에어서큘레이터 성능이야 거기서 거기일텐데 뭐하러 돈들여서 사? 라는 생각으로 가장 저렴한 제품을 샀었죠.
이렇게 쉽게 고장날 줄 알았다면 잘알려진 브랜드를 사는게 낫겠다 싶네요.ㅠㅠ 후회중....
에어서큘레이터 제품들이 대부분 중소기업에서 만든 제품들이 많은데 신일전자는 워낙 선풍기로도 잘 알려진 회사고 나중에 고장이 나더라도 AS받기 쉽겠더라고요.
괜히 몇 만원 아껴서 살바에 좋은 제품 제값주고 쓰는게 최고네요. 그게 더 오랫동안 잘 쓰겠더군요. 에어서큘레이터 그거 비싸봤자 얼마안합니다. 저처럼 되지 마시길....ㅠㅠ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를 사용한 이유는 360도로 회전이 가능하니까 선택했어요.
바닥에서 쏘는건 회전반경이 한계가 있어서 공기순환 성능이 좀 떨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스탠드형은 머리통이 매달리는 느낌으로 고정되어 있어서 회전반경도 넓고 그만큼 더 빠르게 시원하게 해주더라고요~
저는 에어컨과 병행해서 사용하는 편인데 에어서큘레이터가 확실히 일반 선풍기보다는 바람을 멀리 보내주니까 에어컨과 멀리 떨어져 있는 방에서도 시원한 바람이 잘 전달 되더라고요.
요즘나오는 선풍기들 얼마 쓰지도 못하고 쉽게 고장나는 경우가 많은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약에 에어서큘레이터를 살지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거 사세요 ㅋㅋㅋㅋ 진짜 추천할만하네요!
이렇게 신일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 SIF-SE10SC 제품에 대해서 정리해보았는데요~
혹시 에어서큘레이터 관련 제품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