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무선충전 배터리 팩 사용기 Belkin Magsafe Battery pack BPD002bt

 아이폰12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뒤에 자석이 있는 걸 다 알고 있죠?

이 자력이 얼마나 세면 냉장고에 달라붙을정도이니까요 ㅎㅎㅎ

사실 맥세이프 자석 아이디어가 좋긴 한데 생각보다 사용할 일이 별로 없더라고요.

 

 맥세이프 무선충전을 할때나 뭐 카드지갑 용도가 아니면 그다지?

쓸모 있는 기능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있으면 요긴하게 쓰는 거긴한데 ㅋㅋㅋㅋ

 

Belkin Magsafe Battery pack BPD002bt
그러다가 인터넷에서 맥세이프를 이용한 부착형 보조배터리가 있는거예요!

 

 오 그래 이거다! 뭔가 아이폰이 백팩을 메고 있는 느낌!ㅋㅋㅋ 귀엽지 않나요? 아이폰 12미니 쓸 때에 밖에 오래 있다보면 배터리가 간당간당하게 모자라서 참 애매했거든요.

 

그렇다고 막 10,000mAh 짜리 보조배터리를 들고다니는 것도 좀 그렇고요.

 

 왜냐하면 휴대성이 좋아서 아이폰 미니를 골랐는데 그런 무지막지한 보조배터리를 들고다니는것도 ㅠㅠ 이럴거면 그냥 아이폰12 맥스를 골랐을테니까요.

 

아무튼 이렇게 등 뒤에 붙일 수 있는 보조배터리 모델이 여러개가 있었는데요. 벨킨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선택했어요.

 

 이유는 다른 브랜드들은 제가 잘 모르는 브랜드들이었고 아무래도 보조배터리이다보니 폭발위험성이라던지 안정성이 걱정되더라고요.

 

 앤커에서 나온 비슷한 보조배터리도 나오긴 했는데 해외직구로 구입해야해서 나중에 AS 수리도 어려울테고 여러가지 요소들을 따져봤을때 벨킨에서 나온 맥세이프 보조배터리가 제일 나았어요.

 

워낙 예전부터 아이폰 주변기기를 잘 만들기로 유명한 브랜드이니까 신뢰가 가더라고요.

 왜 굳이 일반 보조배터리가 아닌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샀냐고도 할 텐데 저는 앞으로도 계속 아이폰을 사용할테고 애플이 맥세이프 자석기능을 밀고 나가는거보니까 앞으로 다음에 나올 시리즈에도 계속 이런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일반 보조배터리보다 벨킨 맥세이프 배터리 팩이 편리한것도 있고 오래쓸 수 있을것 같았어요.

 

벨킨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무선충전 배터리 팩  (1)
 색상은 화이트랑 블랙이 있는데 아이폰12 미니블랙을 쓰고 있어서 블랙으로 골랐어요~ 똑같은 색깔로 맞추는게 좋잖아요? ㅎㅎ

 

 디자인은 블랙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이 좋았어요~

아이폰을 부착시키는 표면이 플라스틱이 아니라 실리콘? 고무? 처럼 미끌거리지 않는 재질이어서 좋더라고요!

아이폰12를 부착시킬때에도 미끌거리지 않게 만든것같아요.

 

 나중에 부착한 상태에서도 손으로 잡고 있을때 약간 두꺼워질텐데 미끄러지지 말라고 하는 역할도 있는것 같아요. 좋습니다.

 

 총 용량은 2,500mAh 인데요.

용량은 작은편이었는데 용량이 크면 또 들고 다니기가 힘들어지니까 오히려 적당한 무게를 위해서 타협한것 같아요.

괜히 밖에 나가서 보조배터리 용량 다 소모하지도 못하는데 적당한 용량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는게 더 낫죠.

 

벨킨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무선충전 배터리 팩 (2)
실제로 들어보니까 상당히 가벼웠어요.

 아이폰12 미니에 벨킨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붙여봤는데요! 색상 컬러매치가 잘 맞아 떨어지더라고요 ㅋㅋㅋ 상당히 색상에 대한 디테일도 잘 살린 것 같아요~

 

 써보니까 상당히 좋네요. 배터리랑 핸드폰을 나눠서 들고다니다가 필요할 때만 부착시켜서 사용할 수 있고 확실히 아이폰 주변기기를 잘만드는 벨킨이라서 부착력도 좋은편이었어요.

억지로 빼는거 아니면 쉽게 떨어지지 않겠더라고요.

 

 무선충전 속도는 5W 출력으로 고속무선충전은 안된다고 하는데요. 저는 오히려 일반 무선충전이 낫더라고요 ㅋㅋㅋㅋ

 

 7.5W 충전이 조금 더 빠르긴한데 그만큼 발열이 있어서 항상 맥세이프 충전할 때에 좀 그렇더라고요. 굳이 이렇게 뜨거워지도록 무선충전을 해야하나 싶기도하고 ㅠㅠㅋㅋㅋ

 

 그런데 이건 5W 일반충전이라서 무선충전 할 때 발열이 느껴지진 않았어요.

충전속도가 조금 느리긴 하지만 뭐 핸드폰 게임을 많이 하는것도 아니고 카톡이나 인터넷, 유튜브를 주로 하는데 외출하면서 급할 때 쓰기 딱 좋았어요.

 

 벨킨 맥세이프 배터리 팩으로 충전했을때 보조배터리 용량을 완전히 소모하면 아이폰12미니 기준으로 그래도 한 60% 조금 넘게? 충전이 되는것 같아요.

 

벨킨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무선충전 배터리 팩 (3)
 또 하나 좋았던 점 중 하나가 패스쓰루 기능이라고 해서 보조배터리로 아이폰을 충전시키는 상태에서도 보조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단 점!
아이폰과 보조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는게 참 편하더라고요.

 

 패스쓰루 기능 없는 보조배터리도 많은데 들고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게 하려고 이런 기능을 넣어놓은 것 같네요 ㅎㅎ

 

 그러나 장점도 많지만 약간 아쉬운점도 있었어요. 밑에 C타입 포트로 충전을 하는데 이 제품은 유선으로 충전은 안되더라고요 ㅠㅠ 무선충전 밖에 안되는게 조끔 아쉽네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도는 좋았어요. 일반보조배터리를 사용할때보다 충전선이 필요없고 자석처럼 딱 달라 붙어 있으니까 밖에서 사용할때 진짜 편해요.

 

 어차피 보조배터리 사용하는 목적이 밖에서 쓰려고 가지고 다니는거잖아요?

집에 1만짜리 배터리 들고 다녀봤자 다쓰지도 못하고 무겁기만하고 저도 집에 샤오미 배터리가 있긴한데 벨킨 보조배터리만 들고 다니게 되네요 ㅋㅋㅋㅋ

 

벨킨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무선충전 배터리 팩 (4)
 최근 애플이 아이폰12 시리즈 호환이 가능한 맥세이프 배터리팩이 나와서 헉! 했었습니다.
그런데 가격보고 너무 충격먹었네요....
저게 13만원이라니....😭 아무리 앱등이지만 저걸 살 일은 없을 것같네요. 하핳ㅎ

 

13만원은 너무 하잖아 ㅠㅠ

지금 쓰고 있는 벨킨 배터리 팩 요긴하게 쓰고 있는데 이거 계속 잘쓰려고요.🥰

 

 이렇게 벨킨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제품에 대해서 정리했는데요.

혹시나 맥세이프 배터리팩 제품에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