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어스 차량용 비상용 망치, 새차 구입 선물 추천으로도 좋은 듯!
여름철 태풍도 있고 얼마전 국내 집중호우로 인해 물난리로 피해를 보신 분들을 보면서 안전에 대해서 신경쓰게 되었습니다.
진짜 물폭탄 처럼 쏟아지더군요.... 차가 완전히 잠길정도로요.
제 차를 한번 돌아보니까 차에 침수났을때가 걱정 되더라고요.
차가 물에 잠길 경우 차 버리고 탈출해야하는데 외부 수압 때문에 문이 열리지 않을 경우 차 유리 창을 깨고 나와야 하는데요.
요즘 차유리도 강화유리로 단단하게 만들어져있어서 내가 과연 창문을 부수고 나갈 수 있을지도 걱정 되더라고요.
그래서 차에 비상용 탈출 망치 하나 정돈 두는게 좋다고 해서 인터넷에 알아봤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이 있었는데 가장 깔끔한 디자인이 베이스어스에서 나온 차량용 비상용 망치더라고요.
양쪽으로 뚜껑을 열 수 있는데요.
한쪽은 망치기능이 있고 반대쪽은 안전밸트를 커팅할 수 있는 칼날이 붙어있어요.
일반 망치처럼 팔을 휘두르면서 유리창을 깨는 방식이 아니라 그냥 유리에 꾹 눌러주기만 하면 스프링 탄성으로 인해 때리는 원리죠.
상당히 잘 만든 것 같아요. 힘이 약한 아이나 노인, 여성분들도 비상상황에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네요.
생각보다 두께가 꽤 무거운데요. 연약한 제가 해도 과연 유리가 깨질 것 인지 꾹 눌러봤는데 이럴수가! 한번에 빠각! 하면서 유리가 수십개의 파편조각들로 쪼개졌습니다!
이거 만든사람 아이디어가 좋네요 ㅎㅎㅎ
너무 쉽게 유리가 깨져서 좀 놀랬습니다 ㅎㅎ 망치 성능은 확실히 좋아요.
그런데 실제로 자동차유리를 깰 때는 쉽게 안 깨질 수가 있는데 자동차 유리를 깰때는 유리 중앙을 때리는 것보다 유리창의 가장자리 부분에 충격을 주는게 더 쉽게 깨진다고 하네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에 내가 저런 상황이었으면 어땠을까...?
다행히 이제는 차량용 비상용 망치를 구비해놓아서 저런 비상상황에서 쉽게 유리창을 깨고 탈출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저는 자동차 안쪽 글러브 박스 천장쪽에다가 붙여놨어요.
앞으로 이 아이템을 사용할 일이 평생 없으면 좋을것 같네요ㅎ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주변 지인들한테 신차 구입 선물용으로도 주기 괜찮은 것 같아요~ 보통 이런 아이템 잘 안챙기는 분들이 많잖아요~
선물 받으면 센스있는 사람으로 인정 받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한번 사면 평생 두고두고 쓸테니 이 망치를 볼때마다 선물해준 사람을 기억하겠죠?! ㅎㅎ
무엇보다 우리의 건강과 안전이 제일이잖아요? 안전운전 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제품과 관련하여 관심 있는 분이라면 아래 내용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