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 참나무 장작 사용후기
불멍, 캠핑 할 때 필수품 장작 파는 곳 쿠팡 코멧
요즘은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온 것 같아요.
캠핑은 역시 가을 날씨에 하는게 최고죠!
저도 가족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기 위해서 여러가지 캠핑도구들을 챙기는데요.
항상 밖에 놀러 나가면 고기불판 그릴에 고기들을 구워먹잖아요?
캬... 생각하니까 또 침나오네요.
그래서 이번에 캠핑 갈 때는 숯불 대신에 참나무 장작을 사다가 구워먹어보려고요 ㅎㅎㅎ
근데 숯은 시중에 파는 곳이 많아서 괜찮았는데 장작은 동네근처에는 장작 파는 곳이 보이질 않더라고요.
아무래도 건조한 환경에서 보관관리를 해줘야 하다보니까 그런것 같아요.
요즘은 인터넷에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서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요.
아무래도 쿠팡에서 구입하는게 낫겠다 싶었습니다.
몇 군데 찾아봤는데 쿠팡이 아무래도 큰 업체이다보니 제품 관리도 잘 되어있을 것 같고 나중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환불하기도 쉬우니까요.
특히 나무장작은 항상 건조한 상태를 유지시켜줘야 하는데 이게 배송 중에 박스가 젖거나 하면 안되거든요.
박스 안에 비닐로 1차적으로 포장이 되어있고 그 안에 방습포도 넣어줘서 안에 습기가 차지 않게 잘 밀봉되어있었습니다.
아주 꼼꼼하게 신경써서 밀봉한 티가 나네요!
크기가 너무 큰 장작은 나중에 불조절 할 때나 장작 낭비도 심해서 아까울 수 도 있는데 크기도 일정한 규격을 똑같이 잘라져있어서 좋아요.
불 붙일 땐 처음에 볏집이나 휴지처럼 불이 잘 붙는 불씨를 먼저 만든 후에 겹겹이 쌓아놓은 장작에 넣어주고 바람을 불어주면 알아서 불이 붙습니다. 불 붙이는 시간이 정말 얼마 안걸리네요.
제가 생각보다 장작을 많이 올려서 그런지 화력이 너무세서 가까이 못다가가겠더라고요....ㄷㄷㄷ
그래서 화력이 조금 줄어들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불을 보니까 의외로 장작에 연기가 거의 안나더라고요?
다른 불순물 같은게 없는 100% 완전 건조 참나무를 사용해서 그런건가봐요.
유튜브에서 또 본 건 있어가지고 예전에 동영상에서 직화구이 맛있게 굽는 법 알아봤는데요.
처음에 직화로 굽는 것보다 처음에 불판 같은 곳에 먼저 고기 표면을 노릇노릇하게 익혀줘야 맛있다고 하네요.
이게 '시어링'이라고 하나? 암튼 그렇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존맛탱입니다.👍
이게 생참나무로 구워서 그런지 훈연(?)향이 고기안으로 베어들어갔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그냥 숯불로 구울 때보다 풍미가 상당히 좋네요.
불앞에 앉아서 불멍도 때리고 가족들이랑 이야기도 나누고 아주아주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가끔씩 이렇게 장작 챙겨서 캠핑하는 것도 매력있는 것 같습니다. 밖에 놀러가시는 분이라면 저처럼 참나무 장작 꼭 챙기시길!
저는 앞으로 캠핑 갈 때마다 참나무 장작은 꼭 챙겨가지고 가려고요~ 매력있는 필수템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장작도 바싹바싹 잘말라서 불도 잘 붙고요~ 캠핑 할 때 더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장작 불이 주는 매력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
혹시 캠핑용품이나 장작에 대해서 관심있다며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