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사운드코어3 A3117, 가성비 깡패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Anker Soundcore3
블루투스 스피커를 어떤 용도로 쓰시나요?
방 안 책상위에 올려놓고 쓴다던지 일하는 곳에서 사용한다던지 여러가지 환경에서 쓰이죠.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는 소풍이나 캠핑 갈 때 가장 요긴하게 쓰이는 것 같아요.
여름에 휴가철이라 많이 놀러가곤 하는데 그때마다 있으면 좋은게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죠.
그런데 워낙 브랜드들도 다양하고 제품이 많아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인 기준은 만약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는 시간이 많다고 한다면 보스나 마샬등 고가 라인의 제품을 구입하는 걸 추천합니다.
그런데 그런 분들이 아니라면 최대한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모델을 사용하는게 낫겠죠. 돈 아깝잖아요?
앤커(Anker)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이 있을텐데 간단하게 얘기하자면 앤커는 구글 출신의 중국계 미국인 엔지니어가 구글을 퇴사하고 만든 브랜드입니다.
샤오미(?)처럼 주로 가성비 높은 제품을 파는걸로 알려져있는데요.
이어폰과 헤드폰, 스피커등을 팔고 있는데 그 중 엔커에서 만든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은 그 가격대에서 말도 안되는 성능을 내준다고 호평받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앤커라는 브랜드는 헤드폰 유저들한테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새로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 나왔길래 사용해봤어요.
C타입 케이블인걸보니 핸드폰 충전기랑 호환이 된다는게 참 마음에 드네요~
다른 회사들은 자기네 제품들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어느 한 부분을 튀게 만들다던지 예를 들면 스피커에 LED를 넣는 경우가 있죠.
그런 디자인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막 너무 튀는 디자인을 안 좋아합니다....
사용할 땐 예뻐보여도 집에 놓으면 진짜 인테리어 조화를 맞추기도 어렵고 참 애물단지처럼 되더라고요.
차라리 이렇게 네모 반듯한 디자인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스피커 성능은 16W 출력에 이가격대비 상당히 높은 출력을 내줍니다...ㄷㄷㄷ
보통 이 가격대 스피커는 10W 제품들이 많은데 16W라니 맘에 듭니다.
출력이 높을 수록 최대 볼륨에서도 고음 부분에서 소리가 찢어지는 현상이 덜하죠.
노래도 몇 곡 들어봤는데요. 저음 베이스부분이 상당히 강조가 되어있어요.
둥둥 울리는 느낌이 나네요. 이 가격에 저음 베이스 강조시킨 제품 못 본것 같은데 앤커가 셀링포인트를 상당히 잘 잡은 것 같아요.
그 비싼 블루투스 스피커인 보스 사운드링크 제품(약20만원)도 저음부 베이스 울리는 느낌이 좋아서 인기가 많았는데 보스처럼 둥둥 대는 소리를 내주니까 진짜 이건 가성비 깡패구나 싶더라고요.
외관이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어서 손에 잘 미끄러지지도 않고 외부 스크래치에도 강하더라고요.
그리고 야외에 있다보면 스피커 소리가 작아서 분위기를 잘 살리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밖에서 사용해도 소리가 엄청 크네요.
핸드폰 볼륨이랑은 비교가 안되고 이거랑 비슷한 가격대 블루투스 스피커도 압살할정도로 소리가 굉장히 큽니다.
배터리 용량도 6,700mAh 대용량이 들어있어서 진짜 하루종일 틀었는데도 한참 남아있을정도 였어요.
특히 캠필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추천드립니다. 친구들도 스피커 예쁘게 생겼다고 말할정도 였으니까요.
이렇게 앤커 사운드코어3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혹시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에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