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레거시91 드라이핏 테크 스우시캡 모자 사용기

막쓰기 좋다. Nike Legacy91 Dri-fit Cap BV1076

 이사를 하면서 안입는 옷을 다 정리했더니 옛날에 쓰던 모자까지 싹다 버려버렸어요.

모자를 잘 안쓰고 다니긴 하지만 얼굴을 햇빛에 다이렉트로 받으니까 얼굴이 다 타겠더라고요.


 쉬는날에라도 모자 쓰고 다녀서 얼굴 피부가 타는 걸 좀 막고자 캡모자를 좀 알아봤어요.

가장 무난하게 쓰고 다닐 만한테 나이키 캡모자 더라고요.


 디자인도 예쁘고 그냥 편하게 쓰고 다니기 괜찮아 보입니다.

운동 할 때나 잠깐 마실 나갈 때 어느 상황이든 편한 날에 쓰고 다니긴 딱 좋아보여서 결정을 했네요.

나이키 레거시91 드라이핏 테크 스우시캡 (1)
 워낙 인기있는 제품이다보니 인터넷에 나이키 캡모자를 엄청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있던데 너무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에서 구매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다행히 제가 구입한 곳에선 정품 제품이 온것 같더라고요.


나이키 레거시91 드라이핏 테크 스우시캡 (2)
 나이키 캡모자 라벨쪽도 살펴보니까 재질이 나이키 특유의 고급스런 재질들인 것 보니까 확실히 정품 제품이 맞는 것 같아요.

 

 워낙 20대 젊은 층한테 인기가 많은 캡모자인데 꼭 20대가 아니더라도 남녀노소 쓰고 다녀도 괜찮더라고요.

나이키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모든 연령대에게 좋은 이미지라서 그런가 봅니다.


나이키 레거시91 드라이핏 테크 스우시캡 (3)
 옆면을 보면 모자의 앞쪽은 탄탄한 재질로 되어있어서 흐물흐물 하지 않고 각이 잘 잡혀있어요.
그리고 뒷통수쪽 부분은 얇은 천 재질이라서 흐물흐물 합니다.
더운 여름날씨에 쓰고 다니기에도 딱 좋겠더라고요.


 앞쪽엔 또 은은하게 수직줄무늬가 있는데 은근히 고급스러워요.

자세히 바라봐야 무늬가 있다보니 더 고급진 느낌이 강합니다.


나이키 레거시91 드라이핏 테크 스우시캡 (4)
 내부를 보면 사진 기준으로 6시 방향이 모자 앞쪽인데요.
딱 봐도 저 쪽 부분만 다른 재질로 되어있죠?
저 부위만 모자 각이 잘 잡히도록 되어있어서 실제로 모자를 썼을 때 깔끔하고 싸보이지가 않네요.

나이키 레거시91 드라이핏 테크 스우시캡 (5)
 뒷면에는 프리사이즈라며 자유자재로 길이를 조절 할 수 있는 클립이 있어요.
클립에도 깔끔하게 나이키 로고모양이 새겨져있는데요.
저렴하게 샀는데 이런 사소한 디테일이 좋네요. 참 별거 아닌데 고급집니다.ㅋㅋㅋ


 의류 관리 잘하는 분은 밝은색이나 흰색 계열로 써도 예쁘더라고요. 저는 워낙 게을러서 흰옷관리하는거 너무 귀찮아요 ㅋㅋㅋ

그래서 그냥 어두운색으로 입습니다.


나이키 레거시91 드라이핏 테크 스우시캡 (6)
색상 종류는 참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원하는 취향 색상에 맞게 골라도 좋을 것 같네요.


 모자 무게도 가볍고 막쓰고 다니기 좋아서 항상 이 모자만 쓰고 다니고 있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여러모로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혹시 제품 관련해서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에 내용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