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프로 살까말까? 지금 구입해도 괜찮을까? APPLE Airpods pro
에어팟 이거를 계속 살까말까 고민했었어요.
왜냐하면 나온지 꽤 된 제품이기도 하고 에어팟3가 출시된시점에서 너무 늦게 구입하는게 아닌거 싶었거든요.
하지만 에어팟3가 저한테 중요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빠져있다는 말을 듣고는 주저없이 프로를 구매해버렸어요!
충전만 제때 잘 해두면 배터리 떨어져서 못 듣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욤ㅎㅎ
충전 단자는 무선 충전 케이스 아래에 있어요!
충전 케이스 뚜껑을 열면 콩나물들이 왼쪽/오른쪽 한 쪽씩 콕콕 박혀있어요.
그리고 케이스는 자석으로 여닫을 수 있는 형식이에요!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서도 쉽게 가능해서 편했어요!
지금 한 달 좀 안 되게 사용하고 있지만, 구입하길 너무너무 잘했다고 생각드는 아이템 중 하나에요!
그 전버전들은 살 생각도 안했었거든요ㅋㅋ
제 귀가 워낙 작은 편이라 잘 빠질 것 같기도 하고 귀에 안 맞으니 아플 것 같기도 해서 안 샀는데, 에어팟 프로는 제 귀에도 잘 맞고 잘 빠지지 않아서 참 편한 것 같아요!
거기다 줄 이어폰은 치렁치렁 자꾸 걸리적거려서 활동할 때 항상 불편했는데 무선이라 귀에 콕 박혀있으니 참 편합니다ㅎㅎ
음악을 들을 때에도 밖에 시끄러운 곳에서 들을려고하면 주변소리가 너무커서 볼륨을 올려야하잖아요.
그런데 노이즈 캔슬링을 켜면 볼륨을 크게 올리지 않아도 소리가 잘 들려서 내귀가 보호받는 기분이 들 정도예요 ㅠㅠ
기존에 이어폰을 귀에 꽂고 들었던 소리랑 전혀 달라요! 진짜 영화관같은 공간안에 있는 느낌!!! 아직은 지원되는 앱이 많진 않아서 제대로 활용하진 못하지만 왓챠나 애플TV, 디즈니+ 같은 일부 스트리밍앱에서 지원이 된다고 하네요!
에어팟이 처음 나왔을 당시에도 에어팟만큼의 성능을 따라오는 기기는 아무도 없었어요. 에어팟 프로나 나왔을 때도 마찬가지이죠.
통화품질이나 노이즈캔슬링, 제품의 무게 전반적인 사용성을 따졌을 때 애플의 에어팟만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없다는게 현실이었습니다.
이제 2021년이 되어서야 노이즈캔슬링 성능도 다른 삼성이나 소니 같은 업체들이 에어팟 프로와 맞먹기 시작할 정도이니 애플이 만든 제품의 기술력이 얼마나 앞서 나가고 있는지 알 수 있죠?
게다가 개인적으로 애플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오래된 모델도 지속적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해준다는 점이예요.
당장 에어팟 프로도 나온지 좀 된 제품인데도 올해 6월에 에어팟을 꽂은상태에서도 옆사람과 좀 더 편하게 말을 들을 수 있는 대화부스트 기능도 탑재한 걸 보면 기존에 있는 제품들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주기에 더 신뢰가 갔어요.
가격도 초창기에 나올 당시에 32만원이었는데 지금은 20만원대에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고 지금도 충분히 뛰어난 성능을 내주기에 결정한건데요.
정말로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입니다.
제가 올해 사용한 아이템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이예요.
이제는 애플 에어팟프로가 없는 삶은 있을 수 가 없네요ㅠㅠ 특히 아이폰 쓰시는 분은 꼭 사세요 절대 후회 안합니다 ㅠㅠ
이렇게 제가 사용해본 애플 에어팟프로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혹시 에어팟프로에 좀 더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내용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