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노트북 스탠드 NEXSTAND K2 리뷰
항상 노트북 화면을 오랫동안 보는 일을 하다보니 점점 거북목이 되어가고 있어요.
옛날에는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괜찮았는데 언제부터인지 어깨가 너무 아프고 몸이 점점 굳어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요즘 필타테스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책상에 장시간 앉아서 일하시는 분이라면 1시간마다 꼭! 자리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그게 건강을 지키는 길입니다~! ㅠㅠ
그래서 2년전부터 노트북거치대를 써야되겠다 싶어서 여러가지 노트북 거치대를 써봤는데 정말 아쉬운 제품이 많더라고요.
노트북 스탠드를 이용하면 어느정도 화면 높이가 올라가니까 노트북 받침대를 아예 안쓰는 것보단 괜찮긴 하거든요?
그런데 제가 앉은 키가 큰편이어서 어떤 제품을 써도 제 눈높이 만큼 화면 높이가 올라오는 제품이 없었어요....
아 화면 높이가 조금만 더 높았으면 좋을텐데....
그러다가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지인 분이 사용하는 맥북 거치대를 봤는데?
오? 이게 높이가 엄청 높게 거치를 시켜주더라고요?
어느 정도냐면 목이 완전 일자가 된 상태로 화면을 보게끔 해주는거예요!
와 이거 제품이름이 뭐예요?? 물어본다음에 인터넷을 뒤적거려서 샀습니다.
제품 이름은 "NEXSTAND K2" 넥스스탠드 K2 라는 제품입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노트북 거치대 다른거 다 필요없어요. 무조건 이거 사세요!
제가 이걸 사용한 이후로 다른 노트북 스탠드는 태블릿 스탠드로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왜 이 제품을 추천해드리는지 이제 설명 드릴께요!
앞서 말했듯이 제가 NEXSTAND K2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가 화면 높이 때문인데요.
일반적인 노트북 받침대는 키보드 쪽은 바닥에 있고 힌지 부분 쪽으로만 높이를 올리다보니 높이에 한계가 있었어요.
근데 이제품은 노트북 전체를 위로 올려서 거치하는 형태라서 거북목이 생길래야 생길 수가 없습니다.
실제로 저도 이걸 사용하고 있지만 확실히 이 제품을 쓰고 나서 어깨가 아프고 거북목처럼 화면을 바라보는 자세가 많이 고쳐졌어요.
그냥 고개를 정면으로 쳐다보는 상태에서 작업을 하게되다보니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편합니다.
이렇게 화면을 높게 거치시켜주는 노트북 스탠드는 다른 제품들도 있지만 이것보다 휴대성이 좋은 제품은 없었어요. 대부분 어떤 형태의 스탠드가 있냐면요.
우리가 노트북이나 맥북을 사용하는 이유는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사용하는건데 저런형태의 노트북만한 받침대를 들고다닌다면 노트북을 사용할 이유가 없는것 같아요.
넥스스탠드 노트북 거치대는 막대형태로 접을 수 있기 때문에 가방에 쉽게 넣어놓고 다닐 수 있어서 사용성이 굉장히 좋았어요.
어떤 분들은 플라스틱 재질이 너무 싸구려틱하다고 알루미늄재질의 금속 받침대를 쓰는 분도 계시는데요.
그거 쓰시다가 대부분 분들이 후회합니다. 저도 그랬고요.
금속재질의 받침대가 미관적으로 더 예쁘긴하지만 문제는 경도가 높아서 맥북처럼 알루미늄 바디로 만든 노트북경우는 거치대 때문에 흠집이 생기기 쉬워집니다.
그리고 무겁습니다...
오히려 이런 플라스틱 재질이 노트북을 거치하더라도 흠집이 생기지 않아서 훨씬 좋아요.
심지어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파우치도 제공해줘서 가방 안에 넣어도 노트북과 거치대가 가방 안에서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잘 보호해주더라고요~
내구성도 플라스틱 재질인데도 설계를 견고하게 잘만들었어요.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떨어뜨려도 부러지거나 하지 않을 것 처럼 잘만들었습니다.
저도 여러가지 노트북 거치대를 써봤지만 이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 찾기 쉽지 않아요. 제가 이걸 쓰고 나서 주변 지인들한테 엄청 많이 추천해줬네요.
심지어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까 가성비로도 최고입니다. 우리들의 목은 소중하잖아요? 저처럼 거북목생겨서 건강잃고 돈잃지 마시고 하루라도 빨리 노트북 거치대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NEXSTAND K2 태블릿 노트북 거치대 제품에 대해서 정리했는데요.
혹시 노트북 거치대 제품에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