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 의자 같은 플라스틱 의자 21세기 트렌드 패밀리 체어 사용기
나무 의자 같은데?
많은 분들이 가구들은 원목의자를 선호하는 분이 많죠.
자연적인 분위기가 좋아서 저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가격이죠. 가격도 엄청 비싼데 원목재질 특성상 무게도 꽤 나갑니다.
이렇다보니 막상 원목 가구를 써보면 만족도가 의외로 크지 않아요.
침대나 테이블은 옮길 일이 거의 없어서 괜찮지만 의자는 원목 의자를 사용하는 건 좋지 않더라고요. 무거워요....
그래서 의자 만큼은 플라스틱 의자를 사용하는 걸 추천하는 편입니다.
가벼우니까요. 그런데 플라스틱 의자도 단점이 있는데요.
앉을 때 사용감이 불편한 점이예요.
플라스틱의 자유자재로 모양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장점을 살려서 디자인을 만들어내는데 예쁘긴한데 막상 앉아보면 불편해요.
그런데 인터넷에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원목느낌이 나는 플라스틱의자를 발견했습니다!
21세기트렌드 패밀리 체어라는 제품인데요.
배송이 오면 의자다리는 따로 고정나사를 이용해서 고정히시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요!
등받이랑 앉는 부분은 완전 통짜형태로 플라스틱이 사출되어서 나왔는데 굉장히 튼튼한 플라스틱 재질이더라고요.
플라스틱의자의 장점이라면 나중에 버릴 때에도 따로 가구 버리듯이 버리지 않아도 분리수거함에 놓으면 쉽게 분리수거로 버릴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의자 다리는 나무 재질로 되어있는데 나무 다리 길이가 달라서 설명서에 적혀있는 걸 잘 보고 조립해야합니다!
다리가 짧은 부분이 의자 앞쪽에 고정시켜야 한다고 되어있더라고요!
안에 같이 들어있는 육모렌치로 조여주면 됩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원목 테이블이랑도 너무 잘어울려서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실제로 앉아보니까 짱짱하게 고정되고 일단 가벼워서 너무 좋습니다.ㅎㅎㅎ
플라스틱 등받이 부분도 통짜 사출이라서 제 몸무게가 85kg 인데도 튼튼하게 잘 받쳐주네요.
앉는 부분은 딱딱해서 불편하다면 방석을 깔고 앉으면 될 것 같아요~
통짜로 사출한거라서 오래 앉아있으면 의자가 삐걱거리는 경우도 있는데 얘는 그런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ㅎㅎㅎ
꼭 카페 같은 곳에 있는 의자처럼 생겨서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마음에 듭니다.
굳이 원목의자 없어도 될 정도고 원목의자 느낌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할 디자인인 것 같아요~
이렇게 인테리어로도 예쁜 의자 사용기를 정리해봤는데요.
혹시 의자, 인테리어 용품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아래에 있는 내용을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