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핸디형 스티머 사용기, 핸디형 스팀다리미 추천
STH3020/10 PHILIPS Handheld Steamer
원래 집에 있는 일반 다리미로 다림질을 했었는데요.
다림질 하기가 너무 귀찮아서 서서 사용할 수 있는 핸디형 스팀 다리미를 알아봤습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었지만 유독 눈에 확 띄는 제품을 발견했는데요.
솔직히 디자인에 반했습니다.
손잡이도 접이식으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 편하게 잘 만든것 같더라고요?
다른 제품들도 찾아봤는데 대부분 분무기 형태의 디자인이거나 필립스 제품처럼 헤어드라이어 같은 모양 제품이 있어도 접이식 형태로 나온건 없는거예요.
손잡이를 접을 수 있다는게 참 좋아보였습니다.
여행갈 때에도 부피를 줄일 수도 있으니까요.
디자인도 예뻐서 필립스 제품으로 결정했네요!
하긴 다리미 제품들 찾아보니까 대부분 중소기업 제품들이고 다리미를 제조하는 대기업은 필립스 정도밖에 없더라고요.
금액도 괜찮게 구매했는데 2년 보증까지 써있으니까 더 신뢰가 갑니다.
또 선정리용 찍찍이도 같이 부착 되어있어서 깔끔하게 선정리 보관이 되게끔 잘 만들어져 있네요~
다리미 판도 완전 평평해서 지나가는 곳마다 쫙쫙 잘 펴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물통 결합도 쉽게 끼우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만들었더라고요.
빨간색 등이 뜨는건 예열중이라는 뜻이고요.
한 30초? 정도 기다리면 불이 꺼지는데 그 때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일단 신기한건 물통이 수평상태로 부착이 되어있는데 흔들어도 물이 새질 않더라고요! 스팀 다리미 써본 분은 알겠지만 약간씩 물이 새어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얘는 물새는게 전혀 없네요.ㄷㄷㄷ
이게 바로 필립스의 기술력인가?! ㄷㄷㄷ
일단 필립스에서 공식적으로 어떤 옷감에 사용하든지 전혀 옷감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고 해요. 이게 진짜 제일 큰 장점인 듯!
실크옷도 있고 털옷도 있을테고 옷감 소재에 따라서 다리미 질을 못하는 재질도 있는데 이건 상관없이 다리미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팀 열기 자체가 너무 세지도 않고 딱 다리미 질이 될 만큼 적당한 온도에 맞춰서 다리미질이 되나봅니다!
오랫동안 개어놓고 보관한 옷들 보면 가로세로 격자무늬처럼 자국이 남잖아요?
저도 웬만하면 옷걸이에 보관하고 싶은데 공간이 좁아서 어쩔 수 없이 개어놓거든요.
그럴때 특히 쓰기가 참 좋네요. 그래서 옷 하나를 테스트 해봤는데요.
이거 진짜 미쳤는데요?
다리미 성능 대박 좋아요! 옷감이 상하지 않게 하면서도 주름도 쫙쫙 펼 수 있다니 대박.... 신문물을 맛봤습니다.
앞으로는 그럴 걱정없이 여행 다닐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럽네요. ^^
이렇게 필립스 핸디형 스티머 제품 사용기를 정리했는데요.
디자인도 예쁜 스팀 다리미라서 오래오래 쓸 것 같아요 ㅎㅎㅎ
혹시 스팀다리미에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있는 링크를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