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용 박스 사용기

이사를 하게 되면서 이삿짐들을 직접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포장이사 업체는 비용이 많이 나가기도 하고 직접 포장을 해놓고 용달업체를 부르는게 금액적으로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요.

어차피 혼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이삿짐도 많지도 않고요.

가구 몇 개에 대부분의 짐들이 옷 들 뿐이라서 포장 이사 업체 부르는 건 합리적이지 않거든요.


 이사용 박스는 종이보다는 pp재질이 아무래도 튼튼해서 그 검찰 나오는 뉴스 보면 있는 그런 박스가 참 좋잖아요.

 튼튼하기도 하고 나중에 재사용도 할 수 있고요.

다이소 같은 잡화점에 가면 구할 수 있는데 저는 그냥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왜냐하면 박스 부피가 크기도 해서 직접 다이소에가서 사서 차에 싣고 들고 오기가 참 번거롭더라고요.

그리고 다이소에서 사나 쿠팡에서 사나 박스값도 차이도 없고 (1개당 6천원~7천원 정도?) 어차피 쿠팡 와우회원이라서 배송비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까 그게 훨씬 편했습니다.


박스 사이즈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크기로 고를 수 있다!
박스 사이즈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크기로 고를 수 있다!

 쿠팡 박스는 5개 묶음으로 팔더라고요.

사이즈도 '5호, 6호, 7호' 등 여러가지가 있어서 원하는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색상도 검정색, 파랑색 2가지로 고를 수 있고요.

 저는 제일 큰걸로 골랐는데요. 무거운 짐 잘 못드시는 분들은 작은 사이즈로 여러개 주문하는 것도 괜찮겠더라고요.

어차피 사이즈가 작은 건 금액 더 저렴해져서 그 방법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았어요.


쿠팡 이사용 박스
쿠팡 이사용 박스
역시 로켓배송이라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아침에 도착 !

 박스 퀄리티는 그냥 쏘쏘. 검정색으로 고른 이유는 나중에 창고에 보관해 놓을 때에도 인테리어적으로 무난무난 할 것 같았어요.

파란색은 너무 튀어서 좀 그렇더라고요.

회색도 있었는데 그건 비용이 쪼금 더 나가니까 참고 하시길!


제일 큰 사이즈 7호로 시켰는데 솔직히 사람도 들어갈 수 있을 정도네요.
제일 큰 사이즈 7호로 시켰는데 솔직히 사람도 들어갈 수 있을 정도네요.
 제일 큰 걸로 주문했는데 생각 한 것보다 너무 커서 깜짝 놀랬습니다.
한 사이즈 작은 걸로 시킬껄 그랬나 약간 후회 중....ㅋㅋㅋ
옷 같은 건 가벼우니까 괜찮은데 책이나 서류는 여기에 꽉 채우면 절대로 혼자선 못 들것 같은 예감이 들더라고요.
저는 혼자서 이사해야 하는데, 아 그냥 작은박스 여러개 살 껄... 후회중 ㅠㅠ

 아무튼 짐을 어느정도 싸놓고 용달 업체에 전화해서 견적 받았네요.

짐이 많지 않아서 트럭 1대만 부르면 되고 용달비 10만원으로 내기로 했네요. ㅎㅎ

 제가 PP재질 박스를 써보니까 참 다용도로 쓸 수 있는 제품인것 같네요.

창고 보관용으로도 쓰기에 좋고 있으면 유용하게 잘 쓰는 아이템입니다 ㅎㅎ



한줄요약

이사할 땐 작은박스로 주문해서 포장해놓자.


이렇게 이사용 박스 사용 후기를 정리하였습니다.

혹시 본문과 관련하여 관심 있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