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자 LED 인테리어 시계 무아스 퓨어 미니 사용기
실내온도계로도 가능한 인테리어로 LED 벽시계, 탁상시계
똑딱똑딱 소리도 나지 않고 LED불빛이 나니까 직관적으로 시계를 볼 수도 있고요.
무아스 퓨어 LED 시계는 벽시계로도 탁자시계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었는데요. 되게 저렴하게 잘만든 제품이더라고요.
기능이 참 많은데
- 시간보기 12/24hr 전환가능
- 월,일 표시 달력 기능
- 섭씨,화씨 온도계 기능
- 알람기능
다양한 기능이 있는게 마음에 듭니다.
아무래도 색상이 있으면 눈에 띄니까요. 그래서 전기선 안쪽에 있는 구리선? 같은게 보입니다.
옆에 수은 건전지가 들어가는 곳이 있는데 무선으로 작동하는건아니고 전원어댑터를 연결시켜야 시계가 나옵니다.
저 건전지의 역할은 전원이 꺼졌을 떄 시간 기억 장치 목적용도로 쓰인다고 하네요.
사실 LED등이 들어오니까 저런 수은 전지를 쓴다고 하면 분명히 얼마 쓰지도 못하고 방전이 될텐니까요.
보통 이런 시계는 이탤릭체 제품이 많은데 노멀 폰트 모양이라서 더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밝기 조절은 수동으로도 할 수 있고 야간에는 자동으로 불빛 때문에 거슬리지 말라고 자동으로 밝기가 줄어듭니다. 이런 디테일이 참 좋네요~
시계가 켜진상태에서 기다리면 자동으로 시계, 달력, 온도계가 전환 되면서 표시도 가능해요.
실제로 이렇게 깜깜한 상태일 때 시계모습인데 너무 밝지도 않고 무드등 느낌도 나서 개인적으로 너무 예쁘더라고요. 거슬리는거 없이 오히려 편했습니다.ㅎㅎㅎ
깔끔하고 예뻐서 좋네요. 굳이 핸드폰 찾아서 시계 볼 필요도 없고 눈뜨면 직관적으로 시간을 확인 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습니다.
무엇보다 자격도 다른 시계들보다 저렴해서 싸고 좋은 제품 잘산 것 같아요.ㅎㅎㅎ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