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마사지건, 듀플렉스 쎄라터치 무선 핸디형 진동 마사지건 DP-MG80
요즘 어깨랑 목에 근육이 너무 많이 뭉치고 뻐근해서 근육을 풀 수 있는 진동 마사지건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스트레칭과 운동도 병행하는게 중요하지만 스트레칭을 하기전에 마사지기계로 근육을 먼저 풀어주고 시작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굳어져 있는 근육을 조금 풀어줘야지 근육의 수축이완이 더 잘 되어서 운동할 때도 다치지 않고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운동할 때 준비 운동을 꼭 해야한다고 하잖아요? 그런 것처럼 말이죠.
총모양의 마사지건을 요즘 많이 쓰더라고요.
티비나 유튜브에서도 사용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고요. 그래서 그런 진동 마사지건을 사용하면 시원할까? 궁금하기도 했네요.
여러 인터넷 쇼핑몰을 뒤적거렸는데 마사지건이 그렇게 비싼 줄은 몰랐네요...
비싼 마사지건은 20만원도 하더라고요? 마사지 기기가 값이 나가는건 알고있지만 총모양 형태의 구조인데 가격이 너무 비싼거 아닌가 싶기도 했어요.
알아보다가 듀플렉스 쎄라터치 진동 마사지건 제품을 봤는데 여태 나온 다른 마사지건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고요.
다른 분들이 쓴 후기를 꼼꼼히 읽어보고 이걸 사용해도 괜찮겠다 싶어서 주문했답니다!
놀랍게도 이렇게 저렴한데 1년이내로 AS도 해준다고 하네요.
헤드부품도 굳이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쉽게 뺐다꼈다 할 수 있게 잘 만들었어요.
듀플렉스 쎄라터치 진동 마사지건을 사용해본 느낌
바로 켜서 사용해봤는데 6단은 힘이 너무 쎄서 아프더라고요.
1단은 개인적으론 느낌이 잘 안왔어요. 저는 2단으로 하는게 딱 적당하더라고요.
근육이 심하게 뭉치면 혈액순환이 안될 정도가 되는데 이 마사지건을 써보니까 혈액순환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엄청 시원해요. 소음도 클줄 알았는데 밤에 켜도 될 정도로 소음이 심하지도 않아요.
어깨 결리는것 때문에 힘들었었는데 목이랑 어깨가 확실히 가벼워졌네요~
저는 집에서 티비보면서 혼자서 마사지건 들고 어깨랑 허벅지 누르고 있는데 굳이 다른사람한테 마사지 해달라고 안해도 됩니다.
이게 은근 무게감이 있는데 그냥 마사지할 부위에 갖다 대기만 해도 됩니다. 갖다대기만해도 알아서 근육을 풀어주더군요.
손잡이쪽 길이도 길어서 팔이 잘 안닿을 것 같은 부위도 혼자해도 아주 잘되요. ㅋㅋㅋㅋ
마사지건 가격부담되는 분들한테 참 가성비 좋게 잘 만들었네요 ㅎㅎㅎ 올해 산 아이템 중에서 가장 잘 산 듯 합니다. 진짜 건강이 최고네요. 어깨가 가벼워져서 행복해요 ㅎㅎㅎ
이렇게 듀플렉스 쎄라터치 무선 핸디형 진동 마사지건 DP-MG80 제품에 대해서 정리 해보았는데요.
혹시 마사지건 제품에 대해서 관심있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