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슬링백 추천, 도그아이 강아지 에코슬링백 사용기
강아지를 키우고 나서 생각보다 데리고 갈일이 많더라고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면 컨넬이나 슬링백 또는 백팩 같은 장비(?)를 사용해야 하니까요.
그리고 직접 안고 다니기에도 지금 키우는 강아지 무게가 8kg라서....
사실 안고 다니기엔 팔이 떨어져 나갈정도의 무게죠. 갓난아기들도 안고 있지 편하도록 포대기가 있잖아요?
강아지 슬링백도 약간 그런느낌이 아닌가 싶습니다.
결국엔 내가 편하려고 쓰게 되는 거죠. ㅎㅎㅎㅎ
저도 처음엔 키울 땐 몰랐는데 의외로 안고 다닐 일이 은근히 있어서 결국 구입하게 되었어요.
몇가지 제품들을 알아봤는데 어차피 자주 안고 다니진 않을 것 같아서 굳이 비싼 제품은 고려대상이 아니었고 그냥 제기능만 충실히 해줄 수 있는 반려견 슬링백이면 충분하겠다 싶었습니다.
몇군데 찾아보다가 가장 저렴하게 제품을 발견했는데 구매평도 좋아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뭐 생긴건 평범합니다. 패브릭 소재로 되어있는데요.
강아지가 갑자기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안전 고리도 달려있어서 의외로 저렴한 가격치곤 필수적인 기능은 다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중요한게 실제로 써봤을 때 착용감, 강아지가 편안하게 느낄지가 중요할 것 같네요.
실제로 사용해 본 소감
키우는 강아지는 비숑인데요.
8kg 무게라서 그냥 안고 있기에도 좀 무겁긴 합니다.
처음엔 아이가 약간 경계를 했는데 곧잘 적응하고 들어가더라고요~
슬링백안에 얌전하게 들어가 있는걸 보니까 얘도 편한가 봅니다. ㅎㅎㅎㅎ
사진으로 보이는 것 처럼 공간도 꽤 넉넉해서 8kg 강아지도 충분히 여유있게 쓸 정도 되더라고요!
슬링백을 메고 있을 때 강아지 위치도 딱 좋아요!
골반쪽에 위치하는데 다른 분들 후기 보니까 다른 제품은 너무 아래로 쳐져서 도저히 사용할 수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남성분이 쓰신다면 강아지가 허리쪽에 위치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천 재질도 생각보다 두껍고 박음질 상태도 튼튼하게 되어있어서 무게가 꽤 무거운데도 튿어지거나 하는 증상이 없네요.
물론 무게가 꽤 나가니까 오래 들고 있기엔 어깨에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인데 최대한 무게 분산을 시키려고 메는 부분의 천이 두껍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메고 있으면 어깨 한쪽 부위에 무게가 집중 되는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촥촥 감기는 느낌이 듭니다.
솔직히 8kg은 동네 마트 정도 다니는 정도고 멀리가는 건 힘들것 같습니다.ㅎㅎㅎ
저보다 조그만 강아지 키우는 분이라면 메고 다니기에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얘도 저 안에 있는게 좋은지 나중에는 나오라고 해도 안나오더군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주머니가 없다는건데 솔직히 이 가격에 주머니까지 있는건 욕심인것 같고 진짜 저렴한 강아지 슬링백을 찾는다면 이것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제품도 튼튼하게 잘 만들어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재질도 면소재라서 그냥 세탁기에 넣고 돌리면 되니까 편하고요~
강아지 슬링백 찾는 분이라면 그냥 이거 쓰시면 됩니다.ㅎㅎㅎ
반려견 슬링백 잘못 구입해서 돈만 날리신 분도 있는데 첫 구매만에 성공해서 대만족이예요.☺🐶
저는 아이보리 색으로 골랐는데 색상도 종류별로 엄청 다양해서 각자 취향에 맞는 컬러로 골라서 쓰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 글을 통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반려견 슬링백에 관심 있는 분은 아래에 있는 내용을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