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탐사 베이직 강아지 배변패드 사용기
쿠팡 배변패드 후기
배변패드는 강아지 위생용품이다보니 매일매일 갈아줘야 하죠.
일회용품이기도 하고요.
그렇다보니 은근 사용량이 많아서 금액적인 부담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배변패드를 알아보다가 쿠팡 탐사브랜드에서 나온 배변패드는 한번도 안써봤는데요. 이번기회에 한번 써보자 싶었습니다.
구매평들을 보면 호불호가 있어서 안썼거든요. 개인적으로 호불호 갈리는 제품은 피하는 편인데 배변패드 값이 감당이 안되니까 정말 어쩔 수 없이 가성비 제품을 찾게 되네요. ㅠㅠ
쿠팡 탐사브랜드는 뭐 워낙 가성비 좋기로 유명해서 호불호가 있더라도 제기능은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긴 생각해보면 제기능도 못하면 안팔렸겠죠.ㅎㅎㅎ
흐음. 외관을 살펴봤는데요.
일단 엠보싱은 괜찮게 잘 처리가 되어있네요. 제품 퀄리티는 괜찮은 수준이예요.
다만 배변패드가 너무 얇다는 얘기가 있었는데요. 정말로 얇을까?
비싼 제품은 패드에 향기도 나고 그러는데 얘는 향기가 나지 않은 제품이예요. 개인적으론 향기없는게 좋네요.
걱정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ㄷㄷㄷ
일단 배변패드가 얇은 건 맞습니다.
그런데 배변패드의 기능은 확실히 해주네요.
써보니까 재질이 얇은 대신에 퍼짐성이 좋아서 밑으로 새지 않도록 빠르게 퍼지더라고요.
강아지도 알아서 소변 보네요. 구석쪽으로 소변을 봤는데도 새질 않습니다.
써보면서 단 한번도 마루바닥이 젖거나 하질 않았습니다.
냄새도 안나고요.
보통 아침에 소변량이 많은데도 잘 흡수해주네요. 다만 2번이상 사용하는건 무리일듯 싶고요.
강아지 성향에 따라서 2장, 3장 겹쳐서 깔아줘야 할 듯 싶습니다.
막 비싸고 좋은 배변패드만큼 흡수력이 좋다고 말하긴 어렵지만 그래도 금액 대비 납득이 가능한 성능이네요. 진짜 막쓰기 딱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까 한번 쓰면 바로바로 바꿔주는 식으로 쓰고 있고요.
오히려 이게 더 나은 듯 해요.
그렇다고 막 엄청 싸구려 패드보다는 흡수력이 좋은 편이예요.
딱 중간정도 성능이라고 얘기하는게 정확할 것 같습니다.
정말로 강아지 키워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이거 패드값만해도 장난이 아니잖아요?
패드말고도 사료값에 병원비에 나가는 돈이 은근히 많아서 걱정되었는데 이 정도면 진짜 가성비 좋은 제품이 나은듯 싶습니다.
흡수력이 떨어져서 불만인 분도 있긴한데 그런분은 더 좋고 비싼 제품 이용하시면 될 듯 해요.
굳이 저렴한 제품에 완벽한 성능을 요구하는 건 무리일 듯 싶고 그래도 배변패드의 기능은 잘해주니까 저는 이걸로 정착할 것 같네요. ㅎㅎㅎ
꽤 경제적인 제품인 것 같아요.
쿠팡 탐사 강아지 배변패드 안써보신 분은 한번 써보는거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쿠팡 탐사 반려동물 배변패드 사용기를 정리해봤습니다.
혹시 강아지 배변패드에 대해서 추가적인 정보나 다른 분들의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에 내용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