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캔 이어폰 끝판왕, 보스 콰이어트 컴포트 이어버즈 사용기 BOSE QC Earbuds

 보스 브랜드는 써본 사람은 알지만 꽤 팬덤이 큰 편이죠.

 보스 특유의 중저음이 강조된 뛰어난 음향기술, 오래전부터 탑재된 뛰어난 노이즈캔슬링 성능은 충분히 보스 음향기기 제품만의 매력입니다.

 그런 보스에서 노캔 코드리스 이어폰이 나왔는데 기대를 안할 수가 있을까요?


BOSE QC Earbuds (1)

 제품 사이즈는 상당히 큽니다. 옆에 에어팟이랑 같이 올려놓았는데 2배 더 크네요. 바지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건 무리일 것 같고 항상 가방에 챙기고 다녀야겠습니다.

 

BOSE QC Earbuds (2)

유닛 사이즈도 상당히 큽니다. 예전에 소니 WF-1000XM3 이어폰이 생각나는 디자인네요.



사용한소감

 저는 아이폰12를 사용하고 있는데 에어팟 제품이랑 비교하면 음질, 노이즈캔슬링, 통화품질 월등하게 좋아요.

 통화품질은 에어팟이 상당히 좋은 편인데 그것보다도 더 좋게 나온다니.


 음질! 제가 젠하이저 mtw2 도 써봤는데 그것도 고음 부분에선 살짝 찢어지는 소리가 났었는데 얘는 중저음이 강조되면서도 고음부 해상력이 상당히 좋아서 듣는 즐거움이 좋았어요!

 

 가장 좋았던건 노이즈캔슬링 기능이었어요. 1~10까지 조절할 수 있는데 최대로 설정해놓으면 무슨 우주위에 떠다니는 기분이 듭니다.


BOSE QC Earbuds (3)
보스 전용 앱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까 노이즈캔슬링 끝판왕이라고 하는데 맞는것 같아요.

 보스 노캔 제품들은 항상 가장 좋은 성능을 내줬었는데 역시 믿고 쓰는 보스 노캔...!

 아마도 기본적인 유닛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각종 부품이 더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요. 하긴, 크기가 큰만큼 성능도 비례해줘야지!

 

BOSE QC Earbuds (4)
착용 했을 때 모습

착용감은 괜찮았어요. 유닛이 큰데도 뛰어다녀도  떨어지질 않더라고요.

다만 택배 옷만 입으면 딱 택배직원 느낌😂

외부소리 듣기 기능도 

 

 단점이라면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엔 너무 크고 에어팟처럼 뚜껑따면 자동 페어링되는 방식이 아닌게 아쉽다는 점?

 에어팟이 막쓰기 좋은 이어폰이긴 한데 항상 음질이 아쉬웠거든요.

 성능 몰빵형 이어폰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딱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아이패드를 챙기고 다녀서 항상 가방을 챙기고 다녀서 이어폰 크기가 커도 딱히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저처럼 항상 가방을 챙기고 다니는 분이라면 이어폰 크기에 대한 불만은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보스 QC 이어버즈 사용기를 정리해봤는데요.

혹시 음향기기 관련해서 관심있는 분은 아래에 링크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