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추천 앳홈 키첸 사용기 KCAF100
예전에 쓰던 2L 용량 에어프라이어 썼었는데 너무 감질맛나서 못 쓰겠더라고요.
좀 더 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인터넷에 여러가지 브랜드 알아봤는데 대기업 제품은 역시 가격이 비싸서 좀 부담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어차피 뜨거운 열을 회전 시키는 원리는 똑같은데 대기업, 중소기업 성능 차이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요.
에어프라이어 라는게 필립스가 최초로 네이밍을 붙여서 나온건데 사실 컨벡션 오븐 동작 원리랑 똑같거든요.
다만 컨벡션 오븐과 에어프라이어의 차이는 내부 구조의 차이일 뿐이예요.
에어프라이어가 컨벡션 오븐 보다 좋은점이 바로 바스켓째로 뽑아서 설거지를 할 수 있다는게 참 편하죠.
그래서 저도 컨벡션 오븐보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 것 이고요!
아무튼 그래서 결국 앳홈 키첸 브랜드를 골랐어요.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그냥 많이 추천하는 제품을 쓰는게 속 편하더라고요.
많이 쓰는데엔 다 이유가 있을테니까요!
일단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치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일단 디자인은 블랙색상으로 골랐는데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뭔가 전기밥솥처럼 생기기도 하네요.ㅎㅎㅎ
흰색도 있는데 집 인테리어에 맞게 색상을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검정색이 깔끔해보여서 골랐답니다.
예를 들면 감자튀김이랑 너겟을 같이 돌린다던가 할 때 감자튀김은 더 빨리 익으니까 이렇게 반을 나눠서 먼저 조리가 된 요리부터 중간에 꺼내기 편하게 쓸 수 있겠죠?
괜찮은것 같아요~
먼저 사용하기 전에 200도 온도에서 30분 정도 2회 공회전을 시켰어요.
공회전을 시켜줘야 안에 있는 유해물질들이 높은 열을 통해서 날아가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사용설명서에도 공회전을 시켜줘야한다고 나와있고요.
처음 에어프라이어 쓰시는 분은 꼭 참고 하시길!
사용해보면서 놀랐던건 성능이야 뭐 당연히 잘 작동하고요. 제가 예전에 쓰던 에어프라이어보다 소음이 확실히 줄었어요.
제품 후기들을 보면 소음이 거의 안난다고 하는데 정말로 소음이 거의 안나요~!
진짜 부엌에 놓아도 소리가 거슬리지 않아서 시간이 완료될 때 나오는 알람이 아니면 알아차리기 힘들정돕니다.ㅎㅎㅎ
에어프라이어 성능도 잘 작동되고~ 용량도 6L 대용량이라서 3명이상 먹기 넉넉한 용량으로 조리할 수도 있고 대용량임에도 가격까지 저렴한데다가 소음도 적으니까 솔직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다른 비싼 대기업 제품들이랑 차이를 모르겠어요.
특히 소음부분은 이 제품이 좋은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은근히 소리 꽤 크거든요?
웨에에에에에엥 소리나는거 거슬릴 때도 있는데 그런 부분이 많이 줄어서 진짜 이건 생각도 못했었는데 너무 좋네요.ㅎㅎㅎㅎ
소음 없는 제품 찾으시는 분은 이거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로 맛있는 요리, 좋은시간 보내시는건 어떨까요?
혹시 에어프라이어 제품에 관심 있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