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글댕글 죽은털 제거 원터치 브러쉬 K04 사용기
반려동물 브러쉬 K04 사용 후기
고양이, 강아지와 같은 반려동물은 주기적으로 빗질을 해줘야하죠.
빗질을 해줘야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집안에 털날림 방지 :
온 집안에 털 날리게 되는데 키우는 사람 입장에서도 호흡기에 좋지 못 합니다. - 반려동물 피부 건강에 도움 :
고양이, 강아지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피지가 분비가 되는데 빗질을 통해서 피지 분비를 촉진 시킵니다. 윤기가 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 털꼬임 방지 :
죽은 털이 빠지지 않고 지내보면 털꼬임으로 인하여 반려동물이 고통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 헤어볼 구토 예방 :
반려동물은 원래 자연속에서 활동하는게 적합한 동물입니다.
그러나 문명이 발달하면서 실내 환경이 좋아지면서 빠진 털들은 자연적으로 날아가야하는데 실내에서는 그렇지 못하고 쌓이게 되죠. 결국 그 털들이 반려동물 호흡기에 들어가면서 매우 불편하여 구토를 하는 증상을 겪게 됩니다.
우리 목구멍에 솜뭉치가 걸려있다고 생각해보세요. 매우 불편하고 고통스러운 느낌이 들겁니다.
빗질을 해줘야 한다는 건 알지만 매번 주기적으로 털관리 하는게 참 쉽지가 않죠. 요즘은 털관리하기 용이한 브러쉬들이 잘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구입하여 이용하고 있는 브러쉬를 사용해봤습니다.
제품 이름은 냥글댕글 원터치 브러쉬 K04.
반려동물 빗질 해본분은 아시겠지만 빗 사이에 끼인 털을 빼는게 정말 힘듭니다.
얘는 손잡에 쪽이 달려있는 버튼을 누르면 털을 쉽게 뺄 수 있도록 고안해낸 제품이더라고요.
이런식으로 털 뭉치들을 쉽게 빠질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엉겨붙고 꼬여있는 털뭉치들을 빗사이에서 편하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브러쉬 빗 모양을 자세히 보면 빗 자체는 금속 재질인데 약간 유연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브러쉬 빗 모양을 자세히 보면 빗 자체는 금속 재질인데 약간 유연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쉽게 구부려지는 형태이고 빗 끝 부분을 보면 마치 면봉처럼 동그랗게 마감처리가 되어있는데요.
강아지한테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제 팔에 문질러 봤어요. 그런데 하나도 안아프더라고요.
맨살에 했는데도 오히려 시원시원한 느낌. 등 긁어주는 느낌 있잖아요. 그런 촉감입니다.
그래서 빗질을 해도 강아지가 너무 편하게 있더라고요.
예전에 사용하던 빗은 아파서 빗질 안하려고 했었는데 이걸로 살살 문질러 주니까 자기도 시원한지 더 해달라는 눈치를 줍니다.
푸들같이 곱슬 털인 애들이 털엉킴이 심한데 다른 후기들도 찾아보니까 푸들 같은 견종들도 털엉킴 없이 빗질이 잘 된다고 하네요.
가격도 1만원 초반대에 구입한건데 이거 사용하고나서는 기존에 쓰던 브러쉬 전부 창고행.
결과적으론 대만족! 역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이유가 있네요.
댓글
댓글 쓰기